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거

홈플러스 래티스컷 감자칩 사워크림앤차이브

by 마니모니무니 2023. 4. 25.
반응형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 먹어 본 후기 (tistory.com)

 

홈플러스 몽블랑제 생크림 모카번 먹어 본 후기

마트에 직접 방문해서 유통기한이나 신선도를 확인해 가면서 장을 보면 더 좋겠지만 귀찮음이 뇌를 지배한 요즘이라 홈플러스 앱을 통해서 장을 봤다. 엄지로 이것저것 장을 보는데 눈에 띈 행

virturlity.tistory.com

 

홈플러스 당당매콤하오 치킨 후기 리뷰 (tistory.com)

 

홈플러스 당당매콤하오 치킨 후기 리뷰

홈플러스 앱으로 4만 원 이상 장을 보면 무료배송을 해주기 때문에 한 번씩 이용하다 보니 매장에 직접 가서 쇼핑을 하는 게 귀찮아졌다. 그래도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앱

virturlity.tistory.com

 

 

 

 

 

 

 

홈플러스 PB 브랜드인 '홈플러스 시그니처'에서 나온 과자인 '래티스컷 감자칩 사워크림앤차이브'. 가격은 홈플러스 온라인 앱 기준으로 1,490원이다. 이름이 조금 길지만 기본적으로 홈플러스 자체 감자칩 상품인 셈. 

 

 

 

 

 

 

 

130g의 내용량에 칼로리는 670kcal. 무려 덴마크에서 생산된 OEM 제품이다. 덴마크라고 하면 뭔가 북유럽 복지국가의 이미지가 강해서 과자도 건강에는 좋지만 심심한 맛일 것 같은 느낌인데... 하여튼 물가가 비싸기로도 유명한 덴마크 같은 나라에서 생산된 과자를 단 돈 1,500원에, 그것도 인터넷으로 사서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새삼 신기하게 느껴진다.

 

 

 

감자칩이 63%, 그 외에 사워크림앤어니언시즈닝, 천연향료 등이 함유되어 있다.

 

 

 

자세한 영양정보 및 제품 상세정보.

 

 

 

 

 

 

개봉한 모습. 은근 '벌집핏자' 과자가 생각나는 비주얼.

 

 

 

 

 

 

 

 

 

 

 

 

맛은 훌륭하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팔리는 과자 중 하나인 레이즈(Lay's) 감자칩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클래식 사워크림&어니언과 흡사한 맛이 나는 과자다. 레이즈 감자칩보다는 훨씬 두껍고 벌집 모양이기 때문에 식감은 조금 더 퍽퍽하지만 이 가격에 레이즈 감자칩과 비슷한 맛을 내는 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뿐이다. 웬만한 대형마트의 수입과자 코너에 있는 레이즈 감자칩 가격이 5천 원 가까이 되는 걸로 기억하니 말이다.

 

 

 

 

 

 

 

 

 

 

 

 

 

레이즈 감자칩을 너무 좋아하지만 무시무시한 수입 가격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먹어보지 못했었는데 가격과 맛에서 이렇게 훌륭한 대체품을 찾았으니 다음에 홈플러스 앱 온라인 장 보기를 할 때 여러 개 구매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