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 글들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들 프로필, 인스타 정보

by 마니모니무니 2023. 6. 20.
반응형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들의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나는 솔로 10기는 2022년 8월 24일부터 2022년 10월 26일까지 총 10회차에 걸쳐(59 ~ 68회) 방영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 기수에 8회 차 정도로 방영되는 것을 감안하면 2회 차 정도 추가로 편성된 점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분량이 많았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나는 솔로 기수 중 가장 많은 횟수가 방영되었으며 시청률 또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기수는 돌싱 특집으로 이혼 경력이 있는 출연자들이 등장했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다른 방송사에서 '돌싱글즈'가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배가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었다는 평입니다. 나는 솔로 10기의 촬영지는 경상북도 경주에 위치한 '경주신라한옥호텔'이라는 펜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곳은 미온수 수영장과 풀빌라 등을 갖춘 한옥 펜션으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네이버 지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경주신라한옥호텔 (thesilla.kr)

 

경주신라한옥호텔

한옥펜션, 한옥호텔, 스파펜션, 독채펜션, 수영장펜션, 커플펜션, 경주여행, 경주펜션, 경주호텔, 경주펜션추천, 경주호텔추천

thesilla.kr

 

그럼 아래에서 나는 솔로 10기 출연진들의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솔로 10기 여성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

 

현숙

  • 나이: 31세
  • 직업: 발레 강사, K-POP 댄스 강사
  • 특징: 이른 결혼 후 이른 이혼, 전 남편은 고등학교 때부터 오랫동안 알던 사이
  • 인스타그램: @_kyung0708 [바로 가기 - > - > - >]  

 

 

 

순자

  • 나이: 40세 
  • 직업: 공무원(6급)
  • 특징: 회계사 출신, 파혼 및 이혼 경험
  • 인스타그램: @christina_hwang714 [바로 가기 - > - > - >]  

 

 

 

영숙

  • 나이: 40세 
  • 직업: 공무원(6급)
  • 특징: 솔라 닮은 꼴로 화제, 이혼 2번 경험
  • 인스타그램: @kyr1231 [바로 가기 - > - > - >]  

 

 

 

정숙

  • 나이: 45세 
  • 직업: 자영업
  • 특징: 자산 50억 및 아파트 5채 보유, 제시 닮은 꼴, 모델 8년 경험, 22세와 11세 자녀 있음
  • 인스타그램: @coemyeongeun5513 [바로 가기 - > - > - >]  

 

 

 

영자

  • 나이: 32세 
  • 직업:  헤어디자이너
  • 특징: 딩크족, 사랑을 받고 싶어서 나는 솔로 출연 결정
  • 인스타그램: @passionatejj [바로 가기 - > - > - >]  

 

 

 

옥순

  • 나이: 34세
  • 직업: 회사원(현대모비스)
  • 특징: 7세 아들 있음, 28세에 결혼
  • 인스타그램: @roooooocs [바로 가기 - > - > - >]  

 

 

 

 

 

------------------------------------------------------------------------------------------------------------------------------------

나는 솔로 10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

 

영수

  • 나이: 46세
  • 직업: ISO 국제심사원
  • 특징: 17세와 11세 아들 있음, 30세에 결혼
  • 인스타그램: @/steven77go [바로 가기 - > - > - >]

 

 

 

상철

  • 나이: 46세 
  • 직업: 주류 도매업(미국 콜로라도)
  • 특징: 10세와 9세 자녀 있음, 전처와 3분 거리에 거주 중
  • 인스타그램: @/junkwon77 [바로 가기 - > - > - >]

 

 

 

광수

  • 나이: 41세 
  • 직업: 회계법인 근무
  • 특징: 자녀 없음, 연봉 세후 1억, 결혼생활 3년 후 이혼
  • 인스타그램: @dortoben [바로 가기 - > - > - >]

 

 

 

영호

  • 나이: 38세
  • 직업: 변호사(현대중공업 인하우스)
  • 특징: 자녀 없음, 서울대학교 졸업
  • 인스타그램: @10younghoh [바로 가기 - > - > - >]

 

 

 

영철

 

 

 

영식

  • 나이: 37세 
  • 직업: 회사원(외국계 기업 세일즈팀 근무)
  • 특징: 전처 추천으로 나는 솔로 출연 결정, 딸 있음, 자기관리 철저
  • 인스타그램: @youngsikyours [바로 가기 - > - > - >]  

 

 

 

------------------------------------------------------------------------------------------------------------------------------------

나는 솔로 9기 출연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9기 출연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9기는 2022년 6월 29일부터 2022년 8월 17일까지 총 8회차에 걸쳐서(51 ~ 58회) 방영되었습니다. 촬영지는 전라북도 무주군에 위치한 '리틀 프로방스 펜션'입니다. 무주 덕유산 근처 계곡에

virturlity.tistory.com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11기는 2022년 11월 2일부터 2022년 12월 14일까지 총 7회차에 걸쳐서(69 ~ 75회) 방영되었습니다. 경기도 동두천에 있는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곳은

virturlit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