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 글들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

by 마니모니무니 2023. 6. 10.
반응형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들의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나는 솔로 11기는 2022년 11월 2일부터 2022년 12월 14일까지 총 7회차에 걸쳐서(69 ~ 75회) 방영되었습니다. 경기도 동두천에 있는 일본 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이곳은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호수를 중심으로 일식당, 카페 등과 함께 체험, 관광 등도 함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가 있는 곳이니 방문 시 아래 네이버 지도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

 

니지모리스튜디오 : 네이버

방문자리뷰 538 · 블로그리뷰 2,671

m.place.naver.com

 

나는 솔로 11기는 연애 짝짓기 예능 역사상 처음으로 같은 기수에 육촌 관계의 2명이 만나는 상황이 발생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인터넷 한 커뮤니티에서는 11기에 출연했던 현숙을 이모티콘으로 만들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이 포스팅 아래에서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들의 간단한 프로필과 함께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나는 솔로 11기 여성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영숙

  • 나이: 34세
  • 직업: 식당 철거 관련 사업 운영
  • 특징: 부동산 3채 보유, 부동산/주식 등 재테크 다수
  • 인스타그램: @/92ddffhhxx [바로 가기 - > - > - >]

 

 

 

정숙

  • 나이: 37세
  • 직업: 변리사
  • 특징: 영철과 육촌 지간, 29세에 변리사 시험 합격
  • 인스타그램: @jihye_wisdom8 [바로 가기 - > - > - >]

 

 

 

순자

  • 나이: 28세
  • 직업: 재활 치료사
  • 특징: 예체능 전공 출신, 활발한 성격
  • 인스타그램: @sssaenggg [바로 가기 - > - > - >]

 

 

 

영자

 

 

 

옥순

 

 

 

현숙

  • 나이: 35세
  • 직업: 스포츠 브랜드 소싱팀 근무
  • 특징: 배우 이미지, 4남매 중 장녀
  • 인스타그램: @goodgirlvv [바로 가기 - > - > - >]

 

 

 

 

 

 

------------------------------------------------------------------------------------------------------------------------------------

나는 솔로 11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영수

  • 나이: 37세
  • 직업: 의사
  • 특징: 이상형은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성, 외과 전문의
  • 인스타그램: @yongyong257 [바로 가기 - > - > - >]

 

 

 

상철

  • 나이: 33세
  • 직업: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 특징: 전 메이저리거 김병현과 친분, SK 와이번스 용병 켈리 메이저리그 역수출 경력
  • 인스타그램: @kylelee2020 [바로 가기 - > - > - >]

 

 

 

광수

  • 나이: 39세
  • 직업: 취업 및 채용 컨설팅 사업체 CEO
  • 특징: 내성적이고 자존감이 낮은 성격이라는 본인 평가
  • 유튜브: [바로 가기 - > - > - >]

 

 

 

영호

  • 나이: 34세
  • 직업: 치과의사
  • 특징: 바독 5단, 전국 바둑 대회 우승 경력
  • 인스타그램: @/yonani7 [바로 가기 - > - > - >]

 

 

 

영철

  • 나이: 35세
  • 직업: 은행원(부산은행)
  • 특징: 정숙과 육촌 관계, 무조건 직진한다는 각오로 나는 솔로 출연
  • 인스타그램: @/bs_ssunii [바로 가기 - > - > - >]

 

 

 

영식

  • 나이: 38세
  • 직업: 외국계 기업 세일즈 매니저
  • 특징: 개그맨 윤정수 닮은 꼴, 멘사 회원, 훈남 스타일
  • 인스타그램: @stuart_seungkyu [바로 가기 - > - > - >]

 

 

 

------------------------------------------------------------------------------------------------------------------------------------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들 프로필, 인스타 정보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12기는 2022년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8일까지 총 8회차(76회 ~ 86회)에 걸쳐 방영되었습니다. 경기도 여주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출연자들은 영수,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철, 순자

virturlity.tistory.com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12기는 2022년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8일까지 총 8회차(76회 ~ 86회)에 걸쳐 방영되었습니다. 경기도 여주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출연자들은 영수,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철, 순자

virturlit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