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 글들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

by 마니모니무니 2023. 6. 16.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주소 정보

 

나는 솔로는 SBS 플러스와 ENA에서 합작한 짝짓기 리얼리티입니다. 요즘은 내레이션을 하는 연예인 패널이 등장하는 것이 대세이기 때문에 패널이 등장하지만 이를 제외하면 사실상 프로그램 구성이나 짝짓기 예능이라는 점에서 SBS에서 방영했던 '짝'의 후속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전작인 짝이 프로그램 인기에도 불구하고 불상사로 인해서 폐지된 만큼 나는 솔로도 많은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3기는 2023년 2월 15일 ~ 2023년 4월 5일까지 방영됐던 84회에서 91회까지에서 다루고 있습니다. 그럼 이 포스팅 아래에서 나는 솔로 13기에 등장했던 남녀 각 6명씩 총 12명의 프로필과 인스타그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나는 솔로 13기 여성 출연자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보

 

옥순

  • 나이: 34세
  • 직업: 스튜어디스
  • 특징: 나는 솔로 역대급 미모로 화제, 이상형 '데프콘', 지상렬 유튜브 출연 경험
  • 인스타그램: @sim_hyojung [바로가기 -> -> ->]

 

 

 

현숙

  • 나이: 29세
  • 직업: 회사원(롯데백화점 마케팅팀)
  • 특징: 롤 프로게이머 '페이커' 팬, 큰 키에 덩치가 좋은 남자가 이상형
  • 인스타그램: @testum_ [바로가기 -> -> ->]

 

 

 

영자

  • 나이: 34세
  • 직업: 회사원(D그룹 파이낸스 택스팀)
  • 특징: 김옥빈 닮은 꼴로 화제, 등산 및 웨이트 트레이닝이 취미
  • 인스타그램: @minjibud [바로가기 -> -> ->]

 

 

 

정숙

  • 나이: 33세
  • 직업: 교수, 오르가니스트
  • 특징: 연세대학교 음대 졸업, 뮌헨 국립음대 최고 연주자 과정 졸업
  • 인스타그램: @wonybany__ [바로가기 -> -> ->]

 

 

 

영숙

  • 나이: 34세
  • 직업: 약사
  • 특징: 이상형 '서장훈, 데프콘', 부산 출신
  • 인스타그램: @h.j.stella [바로가기 -> -> ->]

 

 

 

순자

  • 나이: 35세
  • 직업: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
  • 특징: 중국 상해 3년 거주 경험
  • 인스타그램: @1_so_young [바로가기 -> -> ->]

 

 

 

 

------------------------------------------------------------------------------------------------------------------------------------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프로필 및 인스타그램 정보

 

광수

  • 나이: 35세
  • 직업: 개발자(삼성전자)
  • 특징: 삼성전자 모바일 사업부 소프트웨어 개발자, 코딩 자격증 보유
  • 인스타그램: @barosl [바로가기 -> -> ->]

 

 

 

영철

  • 나이: 31세
  • 직업: 귀농 귀촌 교육자, 농부, 난초 수출입
  • 특징: 한국에서 가장 큰 동양란 농장 소유, 연상 선호
  • 인스타그램: @hobbymonz [바로가기 -> -> ->]

 

 

 

영식

  • 나이: 37세
  • 직업: 역도 코치
  • 특징: 봅슬레이 국가대표 출신
  • 인스타그램: @dualh1120 [바로가기 -> -> ->]

 

 

 

상철

  • 나이: 35세
  • 직업: 한의사
  • 특징: 취미는 맛집 탐방, 이상형은 감정 기복이 크지 않는 사람
  • 인스타그램: @rhxodid1212 [바로가기 -> -> ->]

 

 

 

영호

  • 나이: 38세
  • 직업: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 특징: 이상형 '태연, 아이유', 피아노 및 멜로디언 연주 가능
  • 인스타그램: @zzinoo_life [바로가기 -> -> ->]

 

 

 

영수

  • 나이: 39세
  • 직업: 의료인(성형외과 레이저 진료 담당)
  • 특징: 큰 키와 큰 덩치, 27세까지 모솔
  • 인스타그램: @djenfbjshe [바로가기 -> -> ->]

 

 

 

------------------------------------------------------------------------------------------------------------------------------------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보

나는 솔로 12기는 2022년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8일까지 총 8회차(76회 ~ 86회)에 걸쳐 방영되었습니다. 경기도 여주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으며, 출연자들은 영수, 상철, 광수, 영호, 영식, 영철, 순자

virturlity.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 프로필,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는 2023년 4월 12일부터 2023년 5월 31일까지 총 8회(92회 - 99회)로 진행되었습니다. 7기에 이어서 두 번째 40대 특집이었습니다. 가장 나이가 많은 출연자가 만 43세이고, 평균 연령이 만

virturlity.tistory.com

 

 

댓글